[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웨이는 자사의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이다. 아이콘 시리즈는 11월 말 기준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지난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소음·편리·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내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인 이후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한편,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감사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코웨이 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