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귀여운 엘프들이 연말 분위기 더해주는 '태그호이어' 2023 홀리데이 캠페인

태그호이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Tagheuer)'가 2023 연말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무드가 담긴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태그호이어


올해 까레라 컬렉션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공개된 데이빗 레이치 감독의 캠페인 무비 'The Chase For Carrera'를 오마주한 이번 캠페인 속에서는 태그호이어 엘프 캐릭터를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현해 홀리데이 감성을 완성시켰다.


태그호이어


헬멧을 쓴 귀여운 엘프들이 까레라 워치를 운반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태그호이어 홀리데이 엘프 캐릭터는 '아이엠택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태그호이어 


차량 외부에 브랜드 로고와 엘프 캐릭터를 랩핑해 서울 전 지역 곳곳을 누비며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태그호이어


한편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은 태그호이어의 잭 호이어(Jack Heuer) 명예회장이 플로리다에서 열린 레이싱 대회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멕시코의 '까레라 파나메리카나(Carrera Panamericana)'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듣고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포츠 시계로 태그호이어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1963년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까레라 컬렉션은 모터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실용적인 기능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