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면 공짜 수준으로 득템할 수 있는 굿즈들 총정리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벌써 크리스마스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거리를 환하게 밝히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캐럴이 올해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줄 테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를 사전 예약할 계획이라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케이크를 살 때 득템할 수 있는 굿즈들을 정리해 봤다.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1.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X-MAS 케이크 8종 중 하나를 사전 예약하면 하트베어 테디백을 2천 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을 사전 예약하면 원더랜드 스노우볼 3천 원을 할인해 주기도 했다.


부드러운 질감에 조안테디베어 곰돌이 키링까지 달린 테디백과 무드등과 음악 재생이 함께 되는 스노우볼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Instagram 'touslesjours_kr'


2.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시즌 한정 케이크 18종 가격을 2~4만 원대로 책정했다.


이 중에서도 '위글베어 볼'에는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이 올려져 있는데 케이크만 사도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노우볼을 득템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혜택으로 오는 19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위글위글 컬래버 케이크, 굿즈, 파티용품 등 25종에 대해 최대 6천 원(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nstagram 'atwosomeplace_official'


3.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라는 금융상품을 출시했다.


12월 한 달간 26주 적금에 가입하면 1주 차 혜택으로 투썸 홀케이크 4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 5주 차, 9주 차, 13주 차, 17주 차 등 납입 주차 별로 총 6종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음료, 케이크 할인·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6주 적금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부 금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6.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기본금리 연3.0%)


스타벅스 코리아


4.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5년 만에 아이스크림 홀케이크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할 수 있고, 주문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예약 당시 지정한 점포와 예약일에 맞춰 찾을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주문 시 무료 음료 e쿠폰 1장을 얻을 수 있다. 또 젤라또 파티팩을 제외한 홀케이크 상품은 홀리데이 캔들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젤라또 파티팩은 오는 12일까지 예약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