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현지인도 숟가락 쓰는데...손으로 생선 발골하며 '베조족' 경악하게 만든 '태계일주3' 기안84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날생선과 빗물 라면 먹방으로 현지인들도 경악하게 만든 기안84.


이번에는 원주민보다 더 원주민 생활을 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2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제작진은 마다가스카르 바다에서 함께 작살 낚시를 한 현지 '베조족' 친구들과 하룻밤 사이에 '찐형제' 케미를 보여준 기안84의 모습을 공개했다.


마다가스카르편 2회에서 기안84는 현지인 친구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그는 베조족 친구와 함께 시장에 들러 저녁 식사를 위한 각종 먹거리를 잔뜩 준비해 찾아갔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와 현지 친구들의 온 가족이 둘러앉아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다.


기안84는 "한국에서는 혼자 밥을 먹는데 함께 먹으니까 너무 즐겁네요"라며 식사에 초대해 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곧이어 '생선 발골'을 시작했다. 두 손으로 갈비를 먹듯 생선을 뜯는 기안84에 반해 포크와 숟가락으로 생선을 발라먹는 현지인들의 상반된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이어 자기 집에서 쉬는 것 마냥 바닥에 큰대(大)자로 뻗어 편안하게 잠이든 기안84.


이 모습에 장도연은 "제일 큰 재능이야"라며 감탄한다.


기안84가 마다가스카르의 베조족 친구들과 찐형제 케미를 보여준 하루는 어땠을지 기대가 모인다.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