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드롱기, 브래드 피트와 함께하는 '퍼펙토 2.0 캠페인' 선봬

사진 제공 = 드롱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드롱기가 3년 연속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피트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퍼펙토 2.0'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4년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베넷 밀러 감독이 직접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Perfetto, 원두에서 커피까지'를 뜻하는 '빈 투 컵(Bean to Cup)' 메시지를 전개한다. 'Perfetto'는 이탈리아어로 '완벽한'이라는 뜻이다. 


즉, 최고의 커피는 신선한 원두로부터 시작되며, 드롱기는 완벽한 커피 풍미와 함께 차별화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한다는 브랜드 비전을 보여준다.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이번 영상은 드롱기의 앰배서더 브래드 피트가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직접 가지러 가는 소소한 여정을 담은 스토리로 시작된다. 브래드 피트는 신선한 원두를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로 내려 최고의 커피 한 잔으로 완성한 후, 일상 속 가장 완벽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해당 캠페인 광고는 서울 전역에서의 옥외 광고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국내에서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드롱기 컨셉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드롱기코리아는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쾌한 콜드브루의 풍미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콜드브루 유리잔 300ml'과 콜드브루로 추출 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커피원두인 '드롱기 리치 아로마'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주요 백화점 드롱기 매장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메뉴를 시음해보고 드롱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