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전 연인' 신동엽X이소라, 23년 만에 재회해 술 먹방..."비현실적 만남"

YouTube '메리앤시그마'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방송인 신동엽과 모델 이소라의 믿기지 않는 만남이 성사됐다.


한때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23년 만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29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는 새롭게 론칭한 웹 예능에 출연하는 이소라와 신동엽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소라는 '슈퍼마켙 소라'라는 웹 예능의 호스트로 등장해 첫 게스트를 신동엽으로 선택했다.


YouTube '메리앤시그마'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술상을 마주하고 앉은 두 사람이 건배를 나누며 편하게 대화를 하는 모습이다. 


신동엽은 이소라에게 "우리가 헤어진 게 2000년도인가"라며 두 사람의 결별 시기를 언급했다. 이에 이소라는 "이십몇 년 만에 만난 거냐"며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이소라는 "오늘 지금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이다.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이상하다"고 재회 소감을 전했다.


콘텐츠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신동엽은 초대해 준 이소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메리앤시그마


두 사람은 1990년대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던 유명한 톱스타 커플이었다. 1997년에 공개 열애를 시작해 4년간의 긴 연애를 이어간 끝에 2001년 결별했다.


당시 두 사람의 결별을 두고 각종 루머와 추측이 나왔지만 실제 결별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이들은 각종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좋게 결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에도 신동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서 이소라에 대해 "이소라와 나는 아름다운 관계였다. 그분은 멋진 분이다"라고 설명했다.


결별 이후 신동엽은 지난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1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고도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다.


티저 영상 댓글에는 "벌써 재밌다", "인생에서 저런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연인이 있다는 것도 대단하다", "좋은 추억으로 다시 마주할 수 있다니 아름답다", "역대급 재회다", "섭외력 무엇", "신동엽 와이프분도 멋있다", "이런 기획은 초대박이다", "두 주인공이 너무 쿨해서 멋있다", "두 분 다 편해 보인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슈퍼마켓의 사장이 돼 지인들을 초대해 토그를 진행하는 신규 웹 예능이다. 이소라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솔직함과 게스트를 향한 진정성이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첫 콘텐츠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YouTube '메리앤시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