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연락했는데 너무 늦게 답장 오면 번호 지우는 김희철..."꿀팁vs극단적" 반응 엇갈려

YouTube '찹찹 ChopChop'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친구에게 연락을 했는데 며칠 뒤에 답변이 온다고 가정해 보자.


바쁜 일이 있었나 싶다가도 괜스레 서러운 마음이 들곤 하는데, 또 답변은 왔으니 대놓고 불쾌한 티를 내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하지만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달랐다. 그는 쿨하게 연락처를 지워버린다고 밝혔다.


YouTube '찹찹 ChopChop'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김희철, 절대 안전 남사친의 아이콘, 하지만 오버로크 치고싶은 주댕이 꽃밭병동 EP.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김희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혜영, 지예은에게 상담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이혜영은 "그런 얘기를 들었다. 친구들 리스트가 있을 거 아니냐. 전화를 했는데 '나올래?' 했는데 안 나온다. 그럼 (연락처를) 지운다더라"라고 말했다.


YouTube '찹찹 ChopChop'


김희철은 "사이코패스처럼 지금 전화해서 (못 나온다는 사람에게) 부들부들 이러진 않는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그는 "제가 예은씨한테 연락을 했다. 근데 너무 한참 있다가 연락이 오면 '얘 굳이 나랑 연락하고 싶은 마음이 없나 보다' 이러면 그럼 그냥 연락하지 말자 그런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지예은이 "칼같다"라고 말하자, 김희철은 "이거에 되게 확실하다"라고 강조했다.


YouTube '찹찹 ChopChop'


영상을 본 누리꾼은 "김희철이 완전 꿀팁을 알려줬네", "확실하게 손절하는 방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몇몇 이들은 "그래도 너무 극단적이다", "진짜 사정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 일방적으로 관계를 끊는 거 아닌가" 등 다른 의견을 보였다.


YouTube '찹찹 ChopC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