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류준열·혜리, 공개 열애 7년만에 결별

혜리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7년 째 공개 열애를 이어가던 배우 류준열(37)과 혜리(29)가 최근 이별을 택했다.


13일 뉴스1에 따르면 류준열과 혜리가 결별 후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함께 호흡한 것을 계기로 커플이 됐다.


이후 지난 2017년 6월 열애 사실을 알렸다. 당시 류준열 소속사는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에스콰이어


혜리 소속사 역시 "혜리와 류준열씨는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되어 만남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입장을 전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두 사람은 영국에서 함께 휴가를 즐기는가 하면 방송에서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표현해 왔다.


그만큼 많은 팬들과 동료 배우들의 응원을 받았던 바, 두 사람의 결별에 안타까워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류준열은 내년 1월 영화 '외계+인 2부'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혜리는 차기작으로 영화 '빅토리'를 선택했다.


Instagram 'youquizonth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