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를 홈쇼핑 채널에 런칭한다.


출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이슈가 되었던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 단 4일만에 스킨케어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일주일만에 누적판매량 4천개를 돌파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스킨톤업이다. 재구매 의사 100%", "부드럽게 펴지다가 착 밀착되고 선크림 기능까지 있어 편리하다", "은은한 광이 나서 피부가 탄력 있어 보인다" 등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관리를 받고 나온 듯한 건강하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누드 톤업 크림이다. 프랑스산 피쉬콜라겐과 유럽산 비타민 3종, 핑크넥타등 고품질의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이 조합된 AHC 독점 성분 '에스테 글로우'를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에스테틱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무려 76%가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은 물론 진정, 장벽, 보호 3중 케어까지 도와준다.


가드니아꽃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며,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커버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특허 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투명하고 고르게 밀착돼 잡티와 굴곡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은은한 광채를 머금은 듯한 우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스틱 타입의 '누드 컨실링 스틱 내추럴 커버'가 같이 구성되며, 더블 구성 세트 구매시에는 체험분 1매도 추가 증정된다.


AHC의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는 10월 31일 22시 55분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1월에 CJ온스타일, 홈앤쇼핑 런칭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