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모로칸오일이 프로페셔널 관계자들과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대상으로 '2023 헤어 스타일링 쇼'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과 25일 양일간, 모로칸오일 코리아 본사와 제주에서 진행되었다.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위해 모로칸오일 글로벌 에듀케이터 '사무엘'과 '쿠미'가 한국을 방문했으며, 국내 정상급 셀럽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모로칸오일 코리아 에듀케이터인 '하츠 도산'의 황세범 원장도 함께 참여했다.
모로칸오일 글로벌 에듀케이터들은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활용해 웨이브를 포함한 단발 컷, 슬릭 등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헤어 쇼에 참석한 프로페셔널 관계자들은 모로칸오일 에듀케이터들의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모로칸오일 제품 사용법과 글로벌 헤어 트렌드까지 확인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한국 고객들과 글로벌 에듀케이터들간의 소통 및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2023헤어 스타일링 쇼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브랜드인만큼 탁월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모로칸오일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 및 헤어 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로칸오일의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 &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250ml, 500ml, 1L세 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11월 1일부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세계, 현대, 롯데 백화점 온·오프라인 그리고 모로칸오일 공식 입점 살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