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살롱 커넥션 2023 컬러스테이지' 행사 성황리에 마친 아모스프로페셔널

사진 제공 = 아모스프로페셔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0월 24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한 '살롱 커넥션 2023 컬러스테이지'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살롱 커넥션 컬러스테이지 2023'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살롱 K-CULTURE를 세계에 알리며 미용인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번 행사에서 TOP 3 선발부터 국내 주목받는 컬러 테크니션의 무대, 아시아 대표 아티스트 김상희 원장의 헤어 아트쇼, 국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제이드, 데이민, 오앤오, 마인디, 메이브 팝업 살롱 등 프로페셔널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다.


아모스 뮤즈 김상희 원장은 인스피레이션쇼에서 전통 한지와 헤어를 결합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 감동과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팀 아베체, 이로, 우기, 진이, 염색반장의 라이브 쇼에서는 컬러링과 함께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해 헤어디자이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파이널 무대에 오른 TOP 10의 런웨이 쇼가 진행되었으며 TOP 3는 온라인 투표 및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돼 플랜에이치 사랑(TOP 1), 깔살롱 유기(TOP 2), 메이브 유나(TOP 3)에게 돌아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살롱 커넥션 2023 컬러스테이지 행사를 통해 한국 컬러리스트로서의 기준을 세우고, 국내 살롱 산업의 위상을 알리며 더욱 성장시켜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헤어디자이너를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살롱 커넥션 2023 컬러스테이지 관련 정보 및 콘텐츠는 아모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