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월급은 그대로인 물가는 무섭게 치솟고 있는 요즘, 1만원 이하로는 끼니를 해결하기 힘들 정도다.
그런데 단돈 1만 2천원으로 돈까스, 치킨, 피자에 생맥주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뷔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윤호찌에는 단돈 1만2천원으로 돈까스와 생맥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가 공개됐다.
'돈가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 뷔페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평일 저녁 기준 12900원이며 런치는 11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이 가격으로 국내산 수제 생돈가스는 물론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약 40여가지의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겨에도 음식의 퀄리티는 상당했다. 여느 뷔페처럼 연두부, 샐러드에 제육볶음과 풍성한 쌈 채소, 게다가 간장게장에 순대와 치킨까지 있었다.
지점에 따라 다르지만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 윤호찌가 찾아간 광주 하남점은 생맥주까지 무제한이었다. 생맥주는 테라, 맥스 두 종류였다.
광주 수완점은 맥주 무한에 2천원을 추가하면 소주도 마실 수 있다.
안타깝게도 해당 뷔페는 광주광역시 주변에만 지점들이 있다.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진짜 지금 당장 가고 싶다", "수도권에도 진출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