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설화수,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사진 제공 = 설화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예술 작품과도 같은 진설크림의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 크림인 'ABC 진생크림'의 디자인 모티브가 달항아리였던 것처럼 새롭게 론칭한 진설크림의 디자인 역시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노베이션 존에서는 진설의 핵심 원료인 '진생베리 SR™'의 탄생 과정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열매'를 지칭한다.


진설 존에서는 달항아리의 미감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에서 새로워진 진설 라인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피부 온도에 녹듯이 스며드는 제형의 질감과 진생베리의 생동감을 담아 은은한 여운을 남기는 향을 통해 진설 라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설크림과 진설 백옥 마사저를 활용한 설화수만의 특별한 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진설 체험 키트도 증정한다. SNS 인증샷 참여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설화수 진설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 눈에 띈다. 


우선 진설크림 60ml 구매 고객에게는 진설 미니어처 3종과 진설 백옥 마사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진설크림 10ml 단독 기획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앰버서더 로제의 자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 카드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에 더해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설화수만의 특별함이 담긴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