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9일(일)

RDS 인증 충전재로 더 따뜻한 NBA키즈 '바시티 점퍼'

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RDS 인증 충전재를 적용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도 레트로 패션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최근 지난 1990년대 미국 캠퍼스 룩을 재해석한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른바 '과 잠바'로 불리던 바시티 점퍼는 여러 스타일에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한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올해의 주력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봄 시즌부터 관련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NBA키즈 바시티 점퍼는 스포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부모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S/S 시즌 첫 출시된 코트 클래식 컨셉의 바시티 점퍼는 약 80%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올 가을에 선보인 '패딩 바시티 점퍼'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22% 신장하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재해석한 '바시티 중경량 덕다운 점퍼' 역시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번 제품은 각각 NBA 보스턴 셀틱스와 뉴욕 닉스 팀의 이니셜 아트웍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가볍고 여유로운 핏으로 스웨터나 후드 티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상의를 매치하면 겨울 데일리룩을 보다 힙하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도 돋보인다. 지퍼와 스냅을 모두 적용한 이중 여밈으로 보온력을 한층 높였다. 충전재는 동물복지와 윤리적 책임 준수를 뜻하는 책임다운기준 인증 덕다운을 사용해 윤리적 소비와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NBA키즈 관계자는 "바시티 자켓은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코디법에 따라서 에너제틱하거나 스마트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키즈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올 겨울 보온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덕다운 버전의 바시티 점퍼를 통해 아이들의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BA키즈는 오는 31일까지 바시티 덕다운 점퍼를 비롯한 2023 F/W 아우터 기획전을 실시한다. 자사몰 '스타일24'에서 신상 아우터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5% 할인 쿠폰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