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의 근본'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제품컷 /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룩'의 아이템들이 다시 한번 관심받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고프코어룩의 근본'이라 불리는 '마운틴 재킷' 신제품부터 남들과 다른 특별한 멋을 더해줄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더한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출시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진화와 변화를 거듭하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시해 온 노스페이스가 이번 가을 시즌에도 고프코어룩에 어울리는 고어텍스 재킷을 한층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대표 아이템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지난 199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꾸준하게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에게 사랑받아 온 '1990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노스페이스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특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템으로서 원조 숏패딩 '눕시 다운 재킷' 및 '빅 샷 백팩'과 더불어 노스페이스의 아이콘이자 고프코어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하이킹,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철에는 급격한 기온 변화와 갑작스런 비와 바람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한편,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젊은 타깃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아이템이다. 재킷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재킷 전면에 화려한 패턴을 적용된 '노벨티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을 추천한다. 이번 F/W 시즌에는 설산 패턴을 적용한 클라우드 색상과 옥스포드 탄 색상의 2가지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한층 더 고급스럽게 남다른 고프코어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인 '남성용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과 '펠릭스 고어텍스 재킷'을 추천한다.


함께 출시된 팬츠와 코디하여 셋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트렌디한 데님 소재 적용 또는 노스페이스 모노그램을 전면 적용해 한눈에 이목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절개 및 배색 디자인은 물론 노스페이스 로고와 고어텍스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방수·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노스페이스 모노그램이 눈에 띄는 베이지 브라운, 데님 소재의 블루 색상 및 화이트 등 3종으로 출시되었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이 특징인 '펠릭스 고어텍스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경량성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적의 착용감과 쾌적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테크웨어 제품이다. 봉제선의 틈을 막는 심실링을 재킷 전체에 적용하는 한편, 방수 지퍼를 추가해 외부의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또한 후드 및 재킷 밑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외부의 수분 및 바람을 막는 한편, 각자가 원하는 핏과 스타일로의 연출도 가능하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돼 최근 유행하는 'Y2K'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블랙과 다크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점점 더 변화무쌍해진 날씨에서도 완벽한 쾌적함을 제공해 주는 동시에 일상생활에서도 남다른 스타일까지 책임져주는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