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강력한 세정력에 수분감 더한 엠퀴리 '코어 클렌징' 2종

사진 제공 = 엠퀴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엠퀴리는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주름 개선 등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멜라닌 합성을 차단시켜 속부터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엠퀴리의 'MTD-HP2'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티 다크에이징 케어 라인인 '코어 브라이트'를 선보인 바 있다.


신제품 '코어 클렌징' 라인의 경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키는 MTD-HA 및 CONDITION BALANCERTM 기술력을 통해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피부 장벽을 자극하여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유해 요소들을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안정화를 통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코어 클렌징 라인은 오일, 폼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코어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는 순간 유화 되는 라이트 모이스처 제형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주는 MTD-HA 기술과 함께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 성분이 있어 즉각적 수분 개선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가능하다.


'코어 클렌징 폼'은 물에 닿으면 촉촉한 거품을 형성하는 크림 버블 제형으로 1차 세안만으로 미세먼지나 선크림을 강력 세정해주며, 모공 속 노폐물을 98.4%까지 세정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한편, 엠퀴리 '코어 클렌징' 신제품은 오는 10월 13일 공식 론칭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기간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수원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에서도 신제품 포함 엠퀴리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