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나는솔로 16기 현실 커플 없다"...최종 커플된 현숙·영식,영철·정숙 커플 근황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나는솔로' 16기에서 정숙과 영철, 현숙과 영식 두 커플 탄생했지만 현커(현실 커플)은 없었다. 


5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16기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영식은 "현숙과 최종 커플이 돼서 3개월 정도 잘 만났다. 근데 아무래도 재혼이다 보니 서로의 생각에 차이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고 했다. 


YouTube '촌장엔터테인먼트TV'


그러면서 "지금은 서로 각자의 삶을 응원하는 사이가 됐다"며 현숙과 헤어졌다고 전했다. 


영식은 "다시 아이들과 알콩달콩 살고 있다"며 "앞으로 누군가를 만나려고 하고 있지만 현재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는 분은 없다"고 밝혔다. 


또 다른 커플인 영철 또한 "5월에 촬영 마치고 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 정숙이 있는 대구로 날아갔다. 새벽 늦게까지 서로 해야 할 얘기를 나누고 진심이 통해서 현커가 됐다"고 했다. 


SBS 플러스 '나는 SOLO'


다만 "닥쳐 있는 서로의 상황에 부딪혀서 3주 전쯤 아름답게 이별을 했다. 서로 존중하고 서로한테 필요한 사람을 만나는 게 맞을 것 같아서. 현재는 현커가 아닌 싱글로 남아 있다"며 이별 사실을 전했다.


정숙은 "특별한 일상은 없었지만 영철과 연애를 했다. 지금은 각자 처한 상황과 가치관의 차이로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가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방송 보면서 5박 6일 촬영하는 동안 영철이 알게 모르게 챙겨주는 부분이 많았는데 편집됐다. 저만 알고 있기엔 아쉬웠다. 지금은 솔로로 잘 지내고 있다"고 화답했다. 


SBS 플러스 '나는 SOLO'


한편 전날 방송에서 영식은 현숙의 이름을 부르며 "여기 올 때 고민 많이 했다. 근데 첫날 너를 보고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우리 밖에서 더 알아보자. 고마워"라고 고백했다.


현숙도 "편안함을 줘서 감사하다. 행복하게 미래를 그려나가자"고 말했다.


영철은 "저는 저를 처음부터 끝까지 믿어 의심치 않고 저를 향해 관심을 가져본 그분에게 마지막 선택을 하려고 한다"며 정숙을 선택했다. 


정숙 역시 "바깥세상의 저의 이름으로 한 번 더 만나고 싶다"며 영철을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