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하시 4' 현실 커플, 신민규♥유이수 결별?...SNS 전격 '언팔'

채널A '애프터시그널'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실 커플이 됐던 신민규·유이수가 결별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8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됐다. 신민규·유이수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각자의 SNS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이들도 알콩달콩 잘 사귀는 두 사람을 보고 응원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근거는 크게 세 가지다.


Instagram 'mingingyo'


첫 번째는 서로의 인스타그램 친구 관계를 끊은 점이다. 두 번째는 같이 찍은 사진에 태그했던 아이디가 삭제됐다.


이 같은 모습은 '실수'라고 하기에는 어렵다. 단순히 스크롤을 내리다가 좋아요를 누르는 것처럼 절차가 간단하지 않기 때문이다.


채널A '애프터시그널'


마지막 세 번째는 다른 출연자들과는 SNS 친구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런 점들을 보고선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헤어진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잘 어울렸는데 헤어졌나", "카톡도 공개하고 찐사랑인 줄 알았는데", "다른 출연자는 냅둔 거 보니 헤어진 게 맞는 거 같다"고 추측했다.


Instagram 'mingingyo'


한편 지난달 29일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커플 사진을 올렸다.


이날(지난달 29일) 유이수는 신민규와 썸 탔을 시절 나눈 대화를 SNS에 당당하게 공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다른 사람을 관찰·분석하며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프로그램이다.


Instagram 'eesu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