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조진웅·차승원·한효주, '독전2'에서 더 센캐로 맞붙는다 (+넷플릭스 공개 날짜)

넷플릭스 '독전2'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넷플릭스가 백종열 감독의 영화 '독전2'를 공개한다. 


27일 넷플릭스는 오는 11월 17일 2018년 개봉한 '독전'의 후속작인 '독전2'를 개봉한다고 밝혔다.


'독전'은 관객 520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영화다. 


'독전2' 앞선 작품의 후속이자 미드퀄로, 용산역에서 벌인 혈투 이후에도 여전히 '마약왕'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조진웅과 차승원은 각각 마약 밀매 조직의 실체를 추적해 온 원호 역, 조직의 숨겨진 거물 브라이언 역을 맡아 다시 호흡을 맞춘다. 


한효주는 이선생의 실체를 알고 있는 인물인 큰칼 역을 소화했다. 전편에서 류준열이 연기한 락 역은 오승훈이 새롭게 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흑과 백의 옷을 입은 두 팔이 서로를 겨누고 있는 이미지로 단숨에 시선을 끌며 각각의 총을 든 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특히 "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이라는 카피가 '독전2'에서 새로운 서사가 시작됨을 짐작게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시퀄, 프리퀄과 달리 전작의 중간 이야기를 다룬 '미드퀄'은 한국 영화에서 사례를 찾기 힘든 시도다. 


비로소 독전 세계관을 완성시킬 '독전2'의 이야기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예고편 속 빠른 템포의 음악 사이로 펼쳐지는 다양한 총격 액션과 카액션 그리고 칼, 골프채, 폭탄 등 각종 무기가 난무하는 액션 시퀀스는 한층 더 강력해진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진짜 '이선생'의 존재를 믿고 위험천만한 수사를 이어가는 형사 '원호', 차가운 눈빛으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듯한 '브라이언', 파격적인 비주얼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큰칼'.


그리고 결의에 찬 표정의 '락'까지 저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한 전편에 이어 '라이카' 제조 전문가인 농인 남매 '만코'와 ;로나'로 활약하는 김동영과 이주영이 함께 한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