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 이마트24에서 단독 공개

사진 제공 = 티머니카드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티머니와 만났다. 가을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26일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체크 마이멜로디&쿠로미 티머니카드' 2종을 이마트24를 통해 단독 공개했다고 밝혔다. 각 1만 장씩 총 2만 장 한정 출시되며 오늘부터 이마트24 전국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머니는 지난 상반기 '투명 구름', '글리터펄 스위트', '투명 핑크&블랙' 등 다양한 카드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투명 체크'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또 한 번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체크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담아 출시됐다. 동봉된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도 있어 고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가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아 하반기에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하며 "새로운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와 가을의 정취를 즐기시길 바라며, 산리오캐릭터즈와 앞으로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