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가 배우 김민하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소이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배우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 등에 출연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배우로서 순수하면서도 솔직한, 단단하면서도 주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소이는 이러한 김민하의 모습이 아이소이의 페르소나와 꼭 닮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페르소나는 완벽하지 않아도 단단한 자아를 가진, 스스로의 흠결조차 받아들이고 발전시키며 주체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여성이다.
아이소이는 배우 김민하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민낯을 드러내자"를 전개하며, 신규 캠페인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기준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피부의 민낯은 물론 삶의 민낯까지 솔직하고 자신있게 드러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배우 김민하가 내레이션을 맡아 단백한 어조로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영상은 '실컷 망가지기로 했다'는 김민하의 선언으로 시작된다. 휘몰아치는 다양한 감정과 상황 속에서도 꾸밈없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의 민낯을 드러내는 인물들의 모습들이 비춰진다. 또한 아이소이는 메인 영상 외에도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추가 숏필름을 제작, 다채로운 삶의 모습을 통해 존중과 응원의 메시지를 한 번 더 강조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전략팀 신희은 본부장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아이소이의 새로운 슬로건 '아이 엠 소 인디펜던트'을 중심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영상에서도 김민하 배우는 물론, 함께한 모델 모두 고유의 피부결과 매력 포인트인 주근깨, 매력점 등을 오히려 강조해 자신감 있는 민낯 피부와 일상 민낯의 아름다움을 중의적으로 표현, 강조한 것이 영상의 포인트"라고 전했다.
아이소이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