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등산화 아이더 '퀀텀 에어로 쉴드'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가을산을 수놓는 단풍 구경부터 눈 내린 설산까지 가을,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놓치지 않아야 하는 것이 '보온'이다. 안전한 산행을 위해 필수인 등산화도 예외일 수 없다.


아이더는 발을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투습 효과로 쾌적함까지 선사하는 기능성 등산화 '퀀텀 에어로 쉴드'를 출시했다.


'퀀텀 에어로 쉴드'는 투습이 필요한 곳은 유지하고 한기를 차단해야 하는 곳은 단열 내장재를 적용해 따뜻함을 지켜주는 에어로 쉴드가 사용된 기능성 등산화다. 가을, 겨울철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발 시림을 방지해 쾌적하고 따뜻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원단이 적용되어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며 일반 고어텍스보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경량성을 제공해 가볍고 편안하다. 스포츠카의 덕트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고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선사한다.


하이퍼붐 미드솔과 트램폴린 구조 힐로 편안한 쿠셔닝과 효율적인 에너지 리턴을 제공해 장시간 걸어도 발에 전해지는 피로감이 적다. 신발 앞머리 TPU 사출 토캡으로 발가락 보호는 물론,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엑스그립 아웃솔이 장착되어 다양한 지형과 환경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올리브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퀀텀 에어로 쉴드 Z'는 고어텍스 시애틀 원단이 적용되어 뛰어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자랑한다. 더욱 강화된 머드가드 설계로 흙이나 먼지 등으로부터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퀀텀 에어로 쉴드'는 지난 시즌 숨쉬는 등산화로 인기를 끈 '퀀텀 에어로 하이크'의 가을, 겨울 버전으로 더욱 강화된 경량성과 새롭게 적용된 단열효과가 특징인 최상의 등산화"라며 "오래 걸어도 쾌적하고 편안한 더 나아가 발 끝 시림 없이 따뜻하기까지 한 신개념 등산화 '퀀텀 에어로 쉴드'와 함께 가을, 겨울 산행의 묘미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