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대낮에 알몸으로 아파트 베란다 매달린 남성 불륜남인 줄 알았더니...'반전'

时间视频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한 아파트 단지에서 한 남성이 대낮에 알몸으로 베란다에 매달려 있어 주민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일이 일어났다.


당시 목격자들은 이 남성이 몰래 밀회를 즐기다 들켜 옷을 미처 챙겨 입지 못 하고 베란다로 피신한 불륜남이라고 추측했다.


하지만 곧이어 이 남성이 알몸으로 베란다에 매달렸던 숨겨진 사연이 전해지자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비점시빈은 한 남성이 알몸으로 아파트 6층 베란다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과 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했다.


时间视频


해당 사진은 중국 저장성 닝보의 한 아파트에서 포착됐다.


대낮 갑자기 6층 베란다에서 한 남성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창문을 넘어 베란다 난간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렸다.


지나가던 주민들은 이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 경찰에 신고했다.


时间视频


출동한 경찰과 소방관들은 남성의 안전을 위해 1층에 에어 매트리스를 깔았다.


곧 경찰이 6층으로 올라와 이 남성을 무사히 구조했다.


당시 주민들은 이 남성이 옷을 입지 않고 다급하게 베란다에 매달리는 모습을 보고 불륜을 들킨 불륜남이라고 생각했다.


时间视频


하지만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우울증을 앓고 있었다.


이날도 가족들과의 말다툼을 한 뒤 극단적 선택을 하기 위해 이 같은 행동을 했던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산다.


현재 이 남성은 가족들의 보살핌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