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수지 손에 담배?"...이미지 파격 변신한 수지 주연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예고 영상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민 첫사랑' 수지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지난 21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수지와 양세종 주연 드라마 '이두나!' 티저 예고편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넷플릭스 '이두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수지는 극 중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함께 출연한 양세종은 셰어하우스에서 만난 두나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 역을 맡았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공개된 예고편에는 아침 햇살을 만끽하는 두나를 멀리서 바라보며 눈을 떼지 못하는 원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넋을 놓고 두나를 바라보던 원준은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향하는 시선을 거두기 위해 고개를 내저으며 정신을 가다듬는다.


영상에는 "내가 잘못했지. 자신도 없으면서 선부터 넘은 거"라는 원준의 대사와 함께 "원준아, 우리 친구 하자"라고 선을 긋는 두나의 대사가 이어져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오묘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 두나 역을 맡은 수지는 손에 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예고 영상에서 수지가 담배를 피우며 적극적으로 원준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접한 팬들은 "국민 첫사랑 수지의 파격 변신", "본방송에서 어떻게 나올지 완전 궁금", "수지가 담배를?!" 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이두나 역으로 돌아온 수지와 양세종의 청춘 로맨스 드라마 '이두나!'는 총 9부작으로 구성됐다.


수지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는 오는 10월 20일 공개된다.


과연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수지가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매력으로 또 다른 수식어를 얻게 될지 팬들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