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권은비 노출 의상 불편해요"...'권은비 코디바꿔' 운동 중인 여초 누리꾼들

권은비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워터밤 이후 섹시 아이콘으로 떠오른 권은비의 의상에 태클이 들어왔다.


일부에서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항의하는 의미로 '권은비 코디 바꿔'라는 해시태그 운동도 벌이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대학 등 축제 무대에 선 가수 권은비의 무대의상이 선정적이라며 코디를 교체해 줄 것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일고 있다.


권은비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일부 여초 성향 사이트에서는 "권은비 노출 너무 심하다", "옷 야하게 입히지 말아라", "점점 과감해지는 게 불편하다"는 내용의 불만 글이 잇따라 올라왔다.


글래머러스한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 인기를 끌자 점점 의상 수위가 높아지고 있다는 비난도 이어졌다.


이 같은 글에 대다수 누리꾼들은 "또 시작이네", "물 들어올 때 놓 젓는 게 뭐가 문제냐", "옷이 야한 게 아니라 권은비가 섹시한 건데", "그럼 워터밤 전에 활동해도 반응 잘 해주던가", "예쁘기만 하다" 등의 반박 반응을 보이고 있다.


권은비 인스타그램 


한편 '대세'가 된 권은비는 인기를 이어받아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권은비는 본인의 취향으로 직접 꾸민 집을 최초 공개하며, 여신 외모 뒤에 숨겨진 털털한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권은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