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가 헤이즐넛과 다크초코의 조화로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는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헤이즐넛과 진한 다크초코로 초콜릿 특유의 무게 있는 진한 맛이 인상적인 프로틴바이다.
맛의 선호도가 높은 묵직한 다크초코 베이스에 프리미엄한 헤이즐넛을 통째로 담아, 조화로운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아몬드와 땅콩 등 견과류까지 풍부하게 더해 입안 가득 고소함과 오독오독 식감까지 어우러지며 완성도 높은 프로틴바를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기 위한 켈로그 'Better For You(더 나은 영양)' 캠페인의 일환으로 단백질과 당 함량도 세심하게 설계했다.
제품 한 개 당 삶은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0.5g이 함유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든든하게 프로틴을 채울 수 있다. 특히, 당류는 동일 식품군 내 시장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25% 저감하여 부담 없이 라이트한 프로틴바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는 20일 전국 편의점에 선 출시되며, 10월 초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로도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송준호 과장은 "영양 밸런스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를 위해 단백질 함량은 올리고 당 함량은 줄여 맛과 건강 모두 챙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자랑하는 '프로틴바K 헤이즐넛&다크초코'로 든든하고 맛있게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