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보다나가 한가위를 맞이해 9월 18일부터 10월 9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헤어 스타일링 기기부터 헤어 케어까지 전 품목 최대 45%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가위를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파격 할인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까지 준비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등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은 물론 23년 출시된 다양한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 출시한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는 일명 #자동회전봉고데기 로 불리며 고데기 사용이 어려운 초보자들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한 S컬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보다나는 공식몰 회원 대상으로 총 2가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가을맞이 8% 쿠폰'과 고급스러운 한가위 선물 세트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추석맞이 15% 쿠폰'을 제공하며, 적립금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석맞이 15% 쿠폰'은 고데기 1종과 고져스 쿠션 브러쉬, 고데기 열 방지 패드로 구성된 올인원 고데기 세트 '보다나 스위트 박스', 18K도금 글러브와 고급스러운 컬러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인 봉고데기 1종과 뷰티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된 '보다나 스페셜 에디션'에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추석 기프트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와 보다나 쇼핑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패키지도 5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고데기 구매자에 한해서만 추가 구매 가능하며, 44%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보다나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다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