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진짜 연예인 다 됐네...'환연2' 성해은, 팬 500명한테 생일 축하받았다

Instagram '__haeppy'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TVING '환승연애'를 통해 얼굴을 알린 성해은이 거대한 생일파티를 했다.


지난 16일 성해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생일카페 무사히 완료"라며 다수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성해은이 서울 강남구 학동역 소재의 한 카페에서 팬들과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 '__haeppy'


팬들의 뜨거운 축하에 감동받은 성해은은 환하게 웃으면서도 눈시울을 붉혔다.


또 성해은은 팬들이 준 선물, 꽃다발 등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귀여운 손하트를 만들어 보였다.


성해은은 "소중한 주말에 귀한 발걸음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 500명 넘게 방문해 주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믿기지 않게 행복했다. 한 분 한 분 제게 전해주신 따뜻한 응원과 사랑 잊지 않겠다"라며 "날씨 요정이 갈 때는 비 안 왔던 거 아느냐. 먼 길 무사히 다녀가셨길 바란다. 당근이들 만나서 제가 더 행복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서 성해은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생일 카페 개최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성해은은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되돌려드리고 싶어서 뭘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생일 카페를 열게 됐다"라면서 "당근이들을 위한 선물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환승연애'에 출연해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됐고,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으며, 성해은은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