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고급미 넘치는 퀼팅 패턴의 헤지스키즈 여아용 '소피아 경량 다운'

사진 제공 = 헤지스키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헤지스키즈가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의 '소피아 경량 다운'을 출시했다.


여아용으로 선보인 '소피아 경량 다운'은 골프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다이아 퀼팅 패턴과 부드러운 크림 컬러톤 배색이 돋보인다.


특히 기존 긴팔 아우터에 더해 다양한 레이어드 코디가 가능한 반팔 퀼팅 다운 버전까지 추가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먼저, '소피아 덕다운 경량 패딩'은 고함량의 덕다운 충전재로 탁월한 가벼움과 보온성을 갖췄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과 스트레치 밴딩 처리로 마감한 밑단으로 편안함과 라인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베이지와 핑크 컬러로 구성됐다.


'소피아 경량 반팔 베스트' 역시 고함량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퍼프 볼륨 형태의 반팔 소매와 엘라스틱 밴딩 처리로 귀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허리 안쪽에는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기능으로 자유로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 아노락 스웻셔츠와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더욱 예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됐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경량 다운 이외에도 클래식한 니트, 원피스, 캐주얼한 셋업 등 트렌디하게 변신한 이번 시즌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선물로도 잘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키즈는 추석을 맞아 '2023 한가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식몰인 '파스텔몰'과 최근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품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