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첫 캡슐형 신제품 2종 '오아시스 펄'과 '썬 펄'을 출시한다.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 기기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신제품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모두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입안 가득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펄은 트로피컬한 상큼함을, 썬 펄은 산뜻한 시원함을 각각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후레쉬 필터를 적용해 상쾌함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제품군에 속한다.
이번 '펄 라인업' 2종 출시로 테리아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 후레쉬 제품군, 스페셜 제품군 등 총 13종으로 확대되어 일루마 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본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테리아 썬 펄'은 1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테리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용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가을 플렉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오는 10월 11일까지 4주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물론,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도 특별가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기존 정가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