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슬로우베드'가 9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 C236에서 육아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베페가 주최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임신·출산·육아·교육 용품과 관련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다. 엔데믹 시대온 가족이 참여해 육아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모두의 베페'를 테마로 개최된다.
슬로우베드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전문 기관을 통해 높은 수준의 안전성 및 유해성 검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국내 자체 생산하고 있는 토퍼, 모션 베드, 베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바닥에서도 배김 없는 편안함으로 아이와 함께 사용할 낮은 매트리스로 적합한 올라운드 토퍼 시리즈, 그라운드 토퍼, 맥시멈 토퍼를 비롯해 슬로우베드 스테디셀러인 모션 베드와 베개 4종이 전시되며, 소비자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슬로우베드 토퍼 구매 고객 전원에게 6만원 상당의 토퍼 보관 자루를 증정하며, 토퍼 1개 당 호텔 베개 같은 포근함의 '퓨어 베개'를 최대 2개까지 5만원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트래블 컴포트, 퓨어 베개,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또한 슬로우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입장 시 증정하는 베개 할인 쿠폰과 함께 슬로우베드 부스 방문 시 코튼 베갯잇, 수면안대, 수면양말, 인형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로우베드 관계자는 "슬로우베드는 어린 자녀가 사용해도 부모가 안심할 수 있도록 수 있도록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온 가족이 슬로우베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