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시오리스, 신제품 '비건 헤어 라인' 론칭 기념 다양한 혜택 선봬

사진 제공 = 시오리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시오리스에서 민감해진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위한 비건 헤어 케어 2종을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오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은 두피의 각질 케어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광양에서 수확한 유기농 매실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 마이 스칼프 샴푸, 샤인 마이 헤어 컨디셔너 2종으로 구성된 민감 두피와 손상 모발 케어 제품이다. 전 제품 자연 유래 포뮬라 및 pH 약산성 유지와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피부 저자극,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어린이부터 임산부, 두피가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은은한 풀내음에 상쾌함을 더한 그리너리 시트러스 향으로 남녀노소 및 취향에 구애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지속 가능한 제로 웨이스트 패키지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시오리스는 이번 비건 헤어 케어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다양한 혜택의 공식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신제품 비건 헤어 케어 라인을 행사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오리스 멤버스 회원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몰 회원 대상으로 립밤, 핸드크림 등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프레시 세일까지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