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카-콜라는 후원사로 참여하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의 첫 개최를 기념하여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및 '슈퍼팝'과 함께 한 패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1일, '크림'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가 후원하는 '슈퍼팝 2023'은 K-POP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경험을 나누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이다.
뉴진스, 존 바티스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공연 외에도 대중문화와 예술이 접목된 협업 작품 등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될 예정으로,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된다.
이의 일환으로 코카-콜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슈퍼팝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패션 아이템으로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은 '피치스'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힙한 스트리트 캐주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총 5종으로 상의 3종(숏슬리브, 롱슬리브, 후디)과 하의 1종(숏팬츠), 캡 1종이다.
5종 모두 심플한 디자인에 코카-콜라와 피치스, 슈퍼팝의 다양한 브랜딩 요소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소장의 가치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를 높였다.
패션 아이템은 11일 정오부터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온라인 추첨방식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특별함을 전할 '슈퍼팝'을 앞두고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닌 피치스가 함께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