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프로게이머 결혼 성공 원탑"...유혜디·미스틱 '폭로 사태'로 재조명된 도인비

Twitter 'doinb'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BJ 유혜디가 전남친 진성준과의 사생활을 폭로하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진성준은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이기도 하다. 이런 진성준의 충격적 소식에 팬들은 프로게이머 도인비를 재조명했다. 


지난 2018년 도인비는 중국인 탕 사오유(糖小幽)와 결혼했다. 


Twitter 'Doinb'


프로게이머로 힘든 시기를 보낼 때마다 아내 탕 사오유의 응원과 내조로 도인비는 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고 한다. 


롤드컵 우승 직후 도인비는 "은퇴까지 고민할 정도로 힘들었는데 나 자신을 믿으라고 말해준 아내 덕에 우승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팬들이 탕 사오유에게 주목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녀가 미모의 재벌 2세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그가 살고 있는 집은 460평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Weibo 'leeuzi'


도인비 집에 방문한 LPL 해설자 말에 따르면 도심에서 도인비의 집 정문까지 걸리는 시간이 10분, 정문에서 집까지 걸리는 시간이 5분이 걸린다고 한다.  


그가 타고 다니는 차 또한 아내에게 선물 받은 롤스로이스 컬리넌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도인비 역시 롤드컵 우승 후 아내에게 2억 원이 넘는 로저 드뷔 시계를 선물하는 등 남다른 클라스를 보여줬다.


Twitter 'Doinb'


도인비의 삶을 본 누리꾼들은 "큰물 가서 잘 된 케이스", "아내 진짜 잘 만났다", "장모가 영양제도 챙겨준다고 하더라"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BJ 유혜디는 전 남자친구인 미스틱 진성준의 사생활을 폭로하면서 낙태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폭로했다. 

유혜디는 임신으로 인해 사이가 나빠졌고 폭력적인 행동과 폭언, 강제적인 성관계에 시달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