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지드래곤, 후덕 매력도 좋네"...유튜버 활동하는 '재벌 4세' 인스타에 올라온 투샷

Instagram 'julesjylee'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지드래곤이 유튜버로 활동하는 재벌 4세 인스타에 등장했다.


지난 6일 대림그룹 4세 이주영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이주영, 지드래곤 투샷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주영은 'hottest frieze event last night'라는 문구와 함께 '분더샵 청담' 장소를 태그했다.


뉴스1


두 사람은 이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패션 편집숍인 분더샵 청담에서 개최된 '신세계×프리즈 VIP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추정된다.


나란히 선 지드래곤과 이주영은 특별한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지드래곤은 볼살이 꽤 붙은 건강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스1


지드래곤은 같은날 '샤넬 X 프리즈 칵테일 리셉션'에 참석해서도 벌크업한 근황을 공개했다.


억대의 롤스로이스 차량에서 하차한 지드래곤은 볼에 바람을 가득 넣는 표정을 지으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누리꾼은 "지드래곤 살찌니까 더 보기 좋다", "미모에 물이 올랐네", "스타일도 점점 좋아지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1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6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만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 활동 재개 시 추가적인 계약을 협의할 예정이며 YG는 이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지드래곤은 올해 솔로 컴백을 목표로 음악 작업에 몰두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