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글래드 호텔,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기념 패키지 출시

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5년 연속 선정, 2023 올해의 '최고경영자' 부문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박명신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준 고객들을 위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올해도 GLAD해'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지난 2023년 9월 7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신규 글래드 머그컵 1개, 글래드 꿀잠티 1박스를 친환경 광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오는 9월 11일까지 예약 시 한단계 룸 업그레이드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해도 GLAD해' 댓글 이벤트를 지난 2023년 9월 7일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당첨자 발표: 오는 9월 27일)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에 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와 그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그리츠'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은 '고객 경험 확대'의 중요성을 경영 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상품 개발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친환경을 넘어 필환경을 경영 철학이자 의무로 삼고 있는 글래드 호텔은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캠페인 및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5년 연속 수상한다는 것이 어려운 일임에도 불구하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라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