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뉴진스 하니의 레전드 화보 속 SNS 반응 폭발한 '신상 립스틱' 정체

아르마니 뷰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데뷔 1년 만에 한국을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뉴진스의 멤버 하니와 아르마니 뷰티의 특별한 만남이 화제다.


최근 상큼한 미모로 나날이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뉴진스 하니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하니가 화보에서 사용한 립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아르마니 뷰티


지난 8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아르마니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하니는 이번 화보에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니의 인형 같은 외모와 도톰한 립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하니가 사용한 립스틱, 립 파워 마뜨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르마니 뷰티


화보에서 노출된 세 컬러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컬러는 피치 베이지 톤의 '112호 스타일리쉬' 컬러다.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반짝이는 메이크업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하니 그 자체를 보여주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함께 사용된 '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 10호'까지도 많은 주목을 받으며, 하니의 인생 화보가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아르마니 뷰티


토마토 레드 컬러의 '408호 바이브런트' 컬러 또한 하니만의 매력으로 레드립을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소화했다.


아르마니 뷰티


마지막으로, 비하인드 영상에서 하니가 세 컬러 중 가장 마음에 든다고 언급한 비비드 코랄의 '307호 엑스타틱' 컬러도 하니와의 콘텐츠 노출 이후 '립 파워 마뜨'의 탑 셀러 컬러 중 하나로 자리를 굳혔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하니의 화보에 팬들은 "역시 러블리 하니 미모는 전설이다", "아르마니 립 하니랑 진짜 찰떡이네", "저 립 갖고 싶다", "하니 립 뭔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르마니 뷰티


한편 '립 파워 마뜨'는 부드러운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코랄 컬러부터 선명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총 12가지 컬러로, '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는 맑고 은은한 생기를 연출해 주는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르마니 뷰티의 아이코닉 립스틱 'NEW 소프트-매트 립스틱 립 파워 마뜨'와 아르마니 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의 만남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립 파워 마뜨'는 8월 21일, '루미너스 실크 글로우 블러쉬'는 8월 25일 출시됐다.


화보 속 하니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고 싶다면 아르마니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