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생각의 틀을 완전히 깨버린 신개념 텀블러가 나왔다.
평소 바쁜 일상 속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씻기 귀찮아 식기세척기에 돌렸다가 본체에 스크래치가 나거나 과도한 열로 인해 부품이 변형되는 등 낭패를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텀블러는 식기세척기에 넣으면 안 된다는 기존 생각의 틀을 깨고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바로 써모스가 자사 최초로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도록 제작한 '식세기 텀블러'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이 그 주인공이다.
써모스가 작정하고 선보인 이번 신상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은 식기세척기에 돌려도 본체에 스크래치가 나거나 과도한 열로 인해 부품이 변형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은 써모스가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인데 세척도 그만큼 편리해야 하지 않겠어?"라는 생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따라서 특수 도장 및 재질로 만들어 구성품 전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식기세척기 고온의 세척이나 건조에도 문제없다.
또한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은 탈부착이 손쉬운 음용구 분리 버튼과 패킹의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더불어 사용하며 마모된 소모품은 별도 구매할 수 있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 관리에 위생과 편리함을 한 번에 모두 잡았다.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적합한 350ml와 500ml 2가지 용량에 편리한 원터치 버튼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일상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외 스크래치에 강한 파우더 도장에 은은하고 감각적인 컬러 구성으로 어디에서나 안심하고 소지할 수 있어 데일리 텀블러로 적격이다.
써모스의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은 본체 바닥에 'DISHWASHER SAFE' 문구가 기재되어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면 좋겠다.
그간 세척하기 귀찮아 텀블러 사용을 미뤄왔거나, 식세기 사용 후 텀블러의 손상이 걱정이었다면 오늘부터는 식세기 사용에도 걱정 없는 써모스 텀블러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과 함께 그 생각의 틀을 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