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힌스에서 가을을 맞아 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FW 특유의 딥한 컬러를 덜어내고 힌스만의 컬러 무드를 담아 섀도우 팔레트 3종과 쉬어 매트 립스틱 5종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웨어러블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를 높여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넓은 사이즈로 구성된 멀티-유즈 컬러는 섀도우부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뉴트럴한 색감과 투명도 높은 발색으로 피부톤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덧바를수록 맑고 자연스럽게 레이어링 되어 가을철 맑은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이번 아이 팔레트는 음영 입문자가 쉽게 사용하기 좋은 셉템버, 깊은 음영 메이크업에 좋은 레이트 어텀,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폴인로즈 총 3종의 아이 팔레트로 출시된다.
슬림 스틱 멜팅 매트는 글로우 립의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에 매트 립의 선명한 발색과 블러리한 마무리감을 더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텍스처의 매트 립스틱이다.
가을에 연출하고 싶은 컬러 조합의 정석을 보여주는 이번 힌스 FW 컬렉션은 오늘(31일) 올리브영에서 런칭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