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브랜디는 9월 27일까지 대규모 전국민 상생 소비 축제인 '2023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2023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상생소비 촉진 행사로, 행사 기간 중 할인 프로모션 및 기획전 진행,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경제활력 제고 캠페인이다.
그중 브랜디에서는 브랜디, 서울스토어, 하이버 세 개의 쇼핑앱이 함께 진행해 트렌드 패션부터 브랜드 패션, 잡화 및 뷰티까지 여성과 남성을 아우르는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디는 간절기에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여름·가을 두 시즌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여름 시즌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베스트 상품과 가을 시즌 신상품, 그리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왔던 리뷰 좋은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나시티, 크롭 반팔티, 셔츠 원피스, 가디건, 청자켓 등 패션 상품부터 샌들, 부츠, 크로스백 등 잡화 아이템, 앰플, 선크림, 향수 등 뷰티 제품까지 약 1,600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7% 할인율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브랜디에서는 복플레이스, 앤드모어, 썸즈마인, 큐니걸스 등 MZ세대 여성 인기 스토어와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스토어에서는 살롱드키, 세인트스코트, 고세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및 뷰티 브랜드가 기획전에 참여한다. 하이버에서는 미스터제이슨, 블루트, 상드르 등 남성 인기 스토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각 쇼핑앱에서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브랜디에서는 최대 15% 할인 3종 쿠폰과 하이버에서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브랜디 관계자는 "2023 동행축제를 통해 역량있는 소상공인 패션 기업들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는 품질 좋은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브랜디, 서울스토어, 하이버가 준비한 여름·가을 시즌 인기 아이템을 혜택과 함께 즐기며 특별한 쇼핑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