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더마펌, 리포좀 공법의 순한 데일리 클렌저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 R4' 선봬

사진 제공 = 더마펌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마펌이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기 좋은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 R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펌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 R4'은 글로벌 인기 제품인 '하이드라 클렌저 R4'의 노하우를 담아 출시되었다. 2020년부터 3년간 국내외 시장에서 약 41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린 '하이드라 클렌저 R4'는 뛰어난 세정력과 함께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춰 글로벌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클렌징 효과는 물론 매끈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각질 케어도 가능한 멀티 클렌저이다. 포인트 메이크업, 미세먼지 모사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세정력을 제공하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포인트 메이크업 93.46% 감소 및 들뜬 피부 각질 71.75% 감소에 대한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더마펌 R4 라인의 특화 성분(아줄렌, 17-아미노산 복합체, 펩타이드 복합체, 들깨잎추출물)이 보습 유지를 위한 영양 공급과 함께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R4 라인의 핵심 유효성분은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흡수되어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처럼 가벼운 산뜻한 제형의 오일이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세정해 준다.


더마펌 상품개발본부 손희정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R4 라인의 핵심 유효성분을 함유해 세안 단계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라며, "화장 유무에 상관없이 매일 사용 가능한 멀리 기능 세안제를 찾던 소비자분들에게 하이드라 클렌징 오일 R4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