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던 이들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강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5월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유튜브 프리미엄'이 옵션으로 포함된 우주패스에 이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옵션 중 원하는 혜택을 하나 더 선택할 수 있는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이 오늘 출시되었다.
새로 출시된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에 가입하면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메가MGC커피,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B tv, Wavve* 중 원하는 추가 옵션 하나를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Wavve 선택 시, 월 이용료 14,900원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이용 시 실제 유튜브 프리미엄 체감 이용가는 4~6천 원 수준에 불과하다. 다른 원하는 추가 혜택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더해 오늘(31일) 런칭 2주년을 맞이하는 T 우주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가입 고객에게 추가 옵션인 메가MGC커피,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B tv 혜택 중 랜덤으로 1개의 혜택을 2개월 동안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로 Wavve를 선택한다면 두 달 동안 월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두 개의 상품을 개별적으로 구독하면 2만 원이 넘지만,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받고 가입하면 월 9,900원에 두 개의 상품을 구독할 수 있는 한정 특가를 만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정가 10,450원(AOS, PC 기준) + 웨이브 정가 9,900원(앤데이터 기준))
이 외에도 T 우주 런칭 2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외에도 우주패스 상품과 제휴사 혜택들로 구성한 50% 할인 타임 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T 우주 2주년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