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스라이브러리가 오는 8월 31일부터 서울 더 플라자 호텔 LL 층에 1년간 쇼룸을 운영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 원리를 기반으로 천연 성분과 최신 기술을 접목시킨 스킨케어 제품과 동양의 정취와 오래된 시간들에 영감을 받은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쇼룸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가구와 오브제를 활용해 꾸며졌다.
기존 화장품 쇼룸과 차별화를 두어 라운지처럼 구현된 공간에서 이스라이브러리의 전 라인을 경험할 수 있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더 플라자 호텔 쇼룸에서는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 대상으로 방문 시 한국적 접객 문화인 차와 다과를 제공한다.
이스라이브러리 담당자는 "호텔에 방문하는 많은 해외 관광객은 물론, 한방 화장품으로부터 거리감을 느끼는 20-30대 고객들도 차 한 잔까지도 마음을 담아내어드리는 정성스러운 경험을 통해 한국적 치유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플라자 호텔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 플라자 x 이스라이브러리'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더 플라자 x 이스라이브러리 스페셜 기프트, 더 플라자 휘트니스 클럽 수영장 및 체련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웹 회원 사전예약 시, 1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호텔 공식사이트와 이스라이브러리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