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로레알코리아가 국내 뷰티·미용 특성화고교생을 대상으로 '로레알 프렌즈'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레알 프렌즈'는 30세 미만 청년을 지원하는 로레알 그룹의 '청년을 위한 로레알'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국내 뷰티·미용 분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이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하도록 돕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발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10월 최초로 발족해 1기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올해 2기를 모집한다.
본 프로그램에는 수도권 소재 미용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 중 헤어 및 메이크업 관련 전공자이면서 활성화된 개인 계정을 보유하고 SNS를 즐겨 활용하고,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에 애정과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지원을 받은 후 최종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로레알 프렌즈 2기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10월 5일 서울 삼성동 소재 로레알코리아 사옥에서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로레알 프렌즈 트레이닝 프로그램, 로레알 프렌즈 재능기부 프로그램, 로레알 프렌즈-이철헤어커커 채용연계 프로그램, 뷰티 크리에이터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행하며 미래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하게 된다.
자세한 모집공고 내용은 위티비, 씽굿, 올콘, 씽유, 링커리어 등 공모전 사이트에서 확인 및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