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공유와 함께한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 공개한 디스커버리

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23FW 시즌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를 통해 가을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유는 이번 디스커버리 화보에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에 어울리는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디스커버리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포터 자켓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공유와 함께 한 이번 디스커버리 23FW 시즌 가을 컬렉션의 메인 상품은 투습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자켓 라인업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중에서도 '베르텍스 3L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남성 자켓'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하드쉘 소재와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방풍 투습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드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스냅 디테일로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에서는 부드러운 2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과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외관을 강조한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도 선보인다.


두 디자인은 투습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하여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한 사용감을 적용한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 고프코어 스타일링은 물론,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하게 고프코어룩을 연출하는 색감과 외관을 고민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자켓을 고안하였다"고 전하며 "이번 가을에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보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이번 23FW 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가을 신상 컬렉션은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라인업뿐만 아니라 '하이스트레치 남성 조거팬츠', '우븐 트레이닝복 세트' 등 최근 트렌드에 부응하는 다양한 라인업의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23FW 시즌 신상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