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2023 인터참코리아 박람회' 참가해 기초 6종 선보이는 엑소좀 오로라

사진 제공 = 지니지 주식회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니지 주식회사의 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좀 오로라'가 오는 8월 30일부터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인터참코리아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바클렌징워터, 마바클렌징폼, 밀키미스트, 에이투앰플, 알파크림, 하리선크림 등 엑소좀 오로라 기초 6종을 관람객에게 선보인다.


지니지 엑소좀 오로라의 핵심 성분은 락토바실러스추출 엑소좀이다. 피부 모공의 크기보다 200~500배 작은 입자로 이루어진 엑소좀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전달한다. 특히 바쿠치올, 코엔자임Q10, 알파리포산, 글루타티온 등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엑소좀과 유기적으로 작용,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최근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지역에서 수출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K-BEUTY의 안테나 시장인 중국 내에서 이미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호응을 받으며 상품력을 입증 받은 '엑소좀 오로라'는 2023인터참코리아 참여가 해외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니지의 이향심 대표는 "2023인터참코리아 참가를 통해 해외 유통망을 더욱 공고히 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