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론칭 되자마자 올리브영 판매 1위 달성한 헉슬리 '세븐틴 원우 캠페인'

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헉슬리 신제품 '립밤 리브 비하인드'와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로 각각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이 8월 24일 올리브영 론칭과 동시에 립밤 카테고리와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헉슬리 스페셜 에디션'은 FW 시즌을 맞아 공개된 헉슬리 화보 속 원우의 모습을 담은 인화 사진이 증정되는 제품으로, '프라이밍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인화 사진 4매 세트, '립밤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인화사진 1매가 제공되며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되는 세트이다.


한편, 올리브영 립밤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립밤 리브 비하인드'는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고보습 틴티드 립 케어 제품이다. 


무색의 01 모로칸 리넨, 누디한 피치 컬러의 02 탠저린 필, MLBB 로즈 브릭 03 핀치 오브 스파이스와 더불어 지난 24일 출시된 3가지 신규 컬러 라이트한 페일 핑크 04 페즈 핑크, 피치 오렌지 05 마라케시 선셋, 톤 다운된 레드 브릭 06 테라코타 브릭 까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립스틱이나 틴트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총 6가지 컬러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의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는 고수분 에센스와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한 멀티 베이스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여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헉슬리의 '스페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홍대)에서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