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출시

사진 제공 = 세르지오 타키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세르지오 타키니가 테니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테니스코트부터 다양한 스포츠 활동 및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총 6가지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탈리안 프리미엄 테니스 헤리티지 기반의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하는 '온코트 라인'은 에센셜 레더 라켓백, 에센셜 보스턴백, 에센셜 라켓백, 에센셜 투어 백, 에센셜 라켓 슬링 백으로 구성됐다.


컬러풀한 라 파챠(LA FACCIA) 심볼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에센셜 레더 라켓백'은 테니스 라켓 포켓이 있는 레더 질감의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동일한 원단의 라켓 핸들 커버를 제공해 라켓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에센셜 보스턴백'은 가방 하단에 신발 포켓이 내장되어 수납력을 높였으며, 2가지 컬러의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원하는 무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감성의 '에센셜 라켓백'은 라켓 전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라켓백으로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테니스룩을 연출하기 좋다.


'에센셜 투어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으로 라켓뿐만 아니라 신발, 의류, 테니스공 등 다양한 테니스 아이템을 한번에 수납할 수 있고 숄더 스트랩을 탈부착해 숄더백과 백팩 형태의 2-WAY로 활용 가능하다. '에센셜 라켓 슬링 백'은 폴리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테니스룩을 완성한다.


럭셔리한 감성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제격인 '오프코트 라인'의 '데일리 토트 백'은 테니스 라켓 수납이 가능한 스타일로, 온코트는 물론 다른 스포츠를 즐길 때나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사이드 포켓이 있어 테니스공 등의 작은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며 추가 제공되는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르지오 타키니의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이 큰 장점이다.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만큼 스포츠인을 비롯,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의 프리미엄 테니스백 컬렉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몰과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