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캘빈클라인 한국 독점 화보서 속옷만 입고 섹시한 '복근+치골' 드러낸 손흥민 (+사진)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주장이자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FC의 새 주장으로 발탁된 손흥민의 역대급 화보가 공개됐다.


손흥민의 '실전 근육'은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뒤흔들고 있다.


지난 22일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손흥민과 함께한 2023 FW 캠페인 한국 독점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 이어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그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면서 압도적인 분위기와 자신감을 화보에 담아냈다.


한국 독점 화보에서 손흥민은 '지옥 훈련'으로 완성된 선명한 복근과 치골을 드러냈다. 그는 팬티를 살짝 벗는 듯한 섹시한 포즈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과거 손흥민의 캘빈클라인 화보 / Instagram 'hm_son7'


한편 손흥민이 입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신제품은 볼드한 사이즈와 팝 컬러의 로고를 웨이스트 밴드에 적용한 디자인의 퓨처 쉬프트(Future Shift) 트렁크로, 쿨한 무드를 연출한다.


또 CK 블랙(CK Black) 트렁크는 프리미엄 디테일로 업데이트돼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크한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모던코튼(Modern Cotton) 프로그램의 트렁크는 부담 없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과거 손흥민의 캘빈클라인 화보 / Instagram 'hm_son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