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OCC에서 8월 25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일상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로운 정신과 창의적인 표현으로 쿠투어 스피릿을 녹인 OCC의 위트 넘치는 의상들과 다양한 그래픽 코드로 꾸며진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익스클루시브 라인이 발매되며, 아티스틱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포토존은 젠더리스, 에이지리스의 다양한 층이 참여하며, 오디너리 쿠투어 코드 문화를 즐기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기간 내 방문 시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OCC 팝업 스토어 현장 및 착용샷을 SNS에 업로드 시 추가 5% 즉시 할인이 더해져 유니크한 의상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그래픽 스티커 팩이 증정된다.
팝업 현장 SNS 업로드 및 제품 구매 고객은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응모한 10명의 고객을 선발하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리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시작에 앞서 오늘(1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OCC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후 댓글로 참여 인증을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하여 매쉬 파우치백 세트를 팝업 스토어 현장 수령으로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OCC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오는 25일부터 31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